Q. 출고 전인데 왜 주문취소가 바로 불가능한가요?
A. 송장추적이 되지 않는 제품의 경우 출고 전 포장단계를 거친 후의 상태로
출고직전 제품들과 모두 섞인 발송 직전의 단계에 놓여있기 때문입니다.
물품의 갯수가 많기 때문에 우체국 기사분이 방문하여 제품 출고 작업을 하면서 물품을 찾아야 하기 때문에
제품을 찾은 후에는 상담원이 고객분께 유선상으로 확인 후 바로 주문취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혹시나 제품이 그대로 발송되었다고 가정할 경우 고객님께서 수취거절 후 아틀리에비 고객센터(☎070-4699-1011)로 연락주시면
반품하는 방법과 동일하게 물품이 저희쪽으로 입고된 후 전체 주문취소가 가능한 부분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